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Proxy Object 란?
Proxy Object(대리 객체)는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에서 사용되는 디자인 패턴 중 하나입니다. 프록시 객체는 다른 객체를 감싸서 그 객체의 동작을 제어하거나 추가 기능을 제공합니다.
프록시 객체는 원본 객체와 동일한 인터페이스를 구현하며, 클라이언트 코드에서는 프록시 객체를 원본 객체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. 프록시 객체는 클라이언트 요청을 원본 객체로 전달하며, 요청에 대한 처리 결과를 클라이언트에 반환합니다.
프록시 객체는 다음과 같은 상황에서 사용됩니다.
- 원본 객체의 생성과 소멸에 대한 부하를 줄이기 위해
- 원본 객체에 접근하는 방식을 제어하기 위해
- 원본 객체의 동작에 부가적인 기능을 추가하기 위해
예를 들어, 원격 서비스에 접근하는 클라이언트 애플리케이션에서 프록시 객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. 클라이언트는 원격 서비스를 직접 호출하지 않고, 프록시 객체를 호출하며, 프록시 객체는 원격 서비스와의 통신을 처리합니다. 이를 통해 원격 서비스에 대한 접근을 보다 효율적이고 안전하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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